제1회 펄레이디에 김성민씨 선발

– 주얼리 페스티벌 시상식에서 남양진주 왕관 수여 –

noname17

(사)한국보석협회(대표 박병건)가 주최하고 한국진주협회(대표 김진홍)가 주관한 제1회 펄 레이디에 김성민씨가 선정됐다.

 

12월 22일 코엑스 318호에서 진행된 ‘한국 펄 레이디(the pearl lady of korea)선발대회 시상식에서는 경희대 한국무용을 전공하고 현재 전문모델로 활동 중에 있는 김성민씨가 펄 레이디를 수상했으며 아울러 송수미, 박미소씨가 포토제닉상과 인기상을 수상했다.

 

펄 레이디에 선정된 김성민씨는 “국내 보석 산업의 진주가치를 널리 알리고 소개하는 홍보대사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진주협회 한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펄 레이디 선발대회에는 총 2천여 명이 지원한 가운데 80명을 선별해 1차 서류심사를 거쳤으며 본선에 해당하는 6명의 후보자가 2차 면접심사에 참석했다고 전했다.

 

지난 12월 14일 보석협회 행사장에서 진행된 2차 면접심사에서는 진주협회 임원 및 주얼리 페스티벌 공식후원사 대표 15명이 참석, 각각의 후보자에 대한  평가시간을 가졌다.

 

심사에 참여한 진주협회 김진홍 심사위원장은 “우아함과 순결의 상징인 진주처럼 고귀한 매력을 가진 김성민씨가 심사기준에 속하는 외모, 성품, 자질, 네티즌 투표결과를 종합한 결과 가장 높은 평가를 얻어 펄 레이디에 선정됐다”고 말했다.

 

이번 선발대회는 ‘2010 코리아 패션 주얼리 페스티벌’ 부대행사로 진행됐으며 김성민씨에게 2천만원 상당의 진주왕관과 최고급 진주세트 및 트로피, 송수미씨와 박미소씨에게는 고급진주세트 및 트로피가 수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