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귀금속추진위 위원장 김배섭 씨 선출

noname31noname32

김배섭 젤라 대표가 (가칭)종로귀금속뉴타운지구추진위원회 위원장에 선출됐다.

 

한국 주얼리산업연합회를 비롯한 종로지역에서 활동하는 16개의 귀금속 보석업계 단체장들은 지난 5월 7일 주얼리산업연합회 회의실에서 종로귀금속뉴타운지구추진위원회 설립을 위한 임시모임을 갖고 김 대표를 위원장으로 선출했다.

 

김배섭 위원장은 “종로귀금속 뉴타운 사업은 종로귀금속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귀금속 산업의 발전에 매우 중요한 사업”이라고 말하고 종로구가 추진하고 있는 이 사업이 성공적으로 완성될 수 있도록 업계가 적극 협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회의에서 추진위원회는 오는 5월 13일 2시, 종로3가 봉익동에 위치한 통일교회 대강당에서 위원회 설립을 위한 발기인대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하고 발기인대회에 많은 회원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하자고 의견을 모았다.

 

다음은 추진위원회 참여하는 종로지역 단체의 명단이다.

한국주얼리산업연합회, 한국귀금속판매업중앙회, 한국귀금속보석기술협회, 한국귀금속가공업협동조합연합회, 서울귀금속가공업협동조합, 한국보석협회, 귀금속장맥회, 기술협회 종로지부, 다이아몬드연마협회, 한국순금제조협회, 종로생활안전협의회, 한국귀걸이협회, 한국귀금속장인협회, 한국보석연마기술협회, 한국주얼리제조자협의회, 한국진주협회 등 16개 단체.